게시글검색
Home > 참여광장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우리는 부정조작 후배를 받을수 없습니다.

  • 승무지회장
  • 2016-03-17 20:40:26
  • hit4596

승무지회장입니다.
지난해 말 우리 공사 신입사원 채용 과정에서 기관사(승무 9급)가 부정채용 됐다는 의혹을 제기하는 뉴스를 접하고 놀람과 당혹을 감추지 못하였습니다.
승무 지회장이라는 직책 이전에 공채 1기 한명의 기관사로써 또한 공정한 공채를 통해서 대전도시철도에 입사한 한 직원으로써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기사를 접하고 이 글을 쓰는 이 순간도 이 기사가 사실이 아니고 잘못 보도되었기를 바라는 마음이 가장 큽니다. 개통 후 10년을 쌓아온 공사의 이미지와 모든 임직원들의 노력이 이 사건을 통해서 한 순간에 날려 버릴수도 있다는 허탈함 또한 너무 크게 느껴집니다. 바로 어제 사장님과 노조위원장님이 함께 개통 10주년을 함께 노력하였고, 다시 10년을 위해서 노력할 것을 약속하며 서약하였기에 오늘의 기사의 충격은 더 크게 느껴집니다.

공사의 발전과 이미지를 위해 노력해 온 모든 임,직원 여러분 이번 기사가 사실이 아님을 밝히기 위해서 철저한 조사가 이루어져야 할 것입니다. 우리의 명예를 스스로 세우고 정직함을 주장하기 위해서 우리가 먼저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이번 부정채용 의혹의 중심에 있는 승무지회의 회장으로써 개통때부터 공사를 사랑하며 노력한 기관사로써 철저한 조사를 요구합니다. 우리는 부정조작 후배를 받을수 없습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45]

열기 닫기

이미지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