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검색
Home > 참여광장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비선실세 게이트

  • 그분
  • 2016-11-04 12:27:31
  • hit1214

우리 국민에게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주고 있는 비선실세 최ㅇㅇ의 부당함에 우리 국민은 최ㅇㅇ가 법으로 재판 받아 벌을 받기를 간절히 원하고 있습니다.

우리 대전도시철도공사에도 비슷한 유형으로ㅇㅇ한테 무조건 충성하여 계급장 달고 아예 눈에 보이는게 없어서 위에 밑에 직원들한테 큰소리치고 다니고 목이 아플 정도로 힘주고 다니는 관리자가 있다.
조금이라도 애사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우리공사에서도 비선실세 최ㅇㅇ과 비슷한 유형에 짓거리하면서 직접적으로 공사에 피해를 주었던 파렴치한 인간쓰레기를 다들 알고 있지 않은가?
ㅇㅇ가 이사, 사장때 한배를 탔다는 이유로 ㅇㅇ 일에 직-간접적으로 관여하여 브로커 역활로 충성을 다해 ㅇㅇ사장 최측근이 되어 하늘 높은 줄도 모르고 계급장 달고 ㅇㅇ부패에 ㅇㅇ사장이 바라는데로 생각한대로 해주기 위해 개같은 짓거리 할려고 하던 참에  천만 다ㅎ인지는 모르겠지만  실ㅎ에 옮기기전에 황ㅇㅇ 이사님에 내부고발로 인해 미수에 그쳤던 파렴치한 인간쓰레기로 브로커 역활을 잘했던 미수자.
  진짜요. 세상이 아무리 썩을데로 썩었다해도 대전도시철도공사 직원들을 위해서라도 목에 힘주고 자리 지키기에 바쁜 관리자, 간신들 빼고는 직원들과의 소통 불허에 위-아래도 모르고 공사 직원들한테 큰소리 치고 다니는 이사람 최소한은 계급장을 떼게 하는게 공사만을 위해 애사심을 가지고 성실히 일하는 공사직원들에게 할수 있는 최소한 예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노조게시판에 글을 올린 제 생각이 잘못이 있고 조금이라도 모순이 있다면 당연히 세상은 뿌린만큼 거두는 법으로 상응하는 대가를 받겠소.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5]

열기 닫기

이미지명